공지사항 - 광동병원
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공지사항

광동한방병원, 장애인 복지사단법인 소망쉼터 의료봉사 세 번째 방문기
  • 작성자 : 광동한방병원
  • 작성일 : 2017.07.28 15:33:32



안녕하세요 광동한방병원 블로그지기 입니다 :)
어제는 장애인 복지사단법인 소망패밀리의 산하기관인 소망쉼터에 다녀왔습니다~! 올해 들어 어느덧 세 번째 방문이었는데요,
이날 봉사에는 통증재활센터의 조지원 원장님, 엄지혜 선생님
그리고 진단검사실의 수장이자 사회공헌팀의 팀장이신 김선구 차장님, 국제의료센터의 김민주 선생님께서 참여하셨습니다.



따뜻한 치료, 따뜻한 사람들


조지원 원장님께서는 한 분 한 분 정성스럽게 진료하면서,
어르신들께서 호소하는 통증의 원인과 완화에 좋은 생활습관 등에 대해친절히 설명해주셨습니다.
평소 궁금했지만 구체적으로 알지 못했던 질병에 대한 궁금증에 정확히 진단해주셔서 다들 좋아하셨답니다.

특히, 어지럼증의 대가답게 어지럼증의 원인에 대해서도 잘 설명해주셨습니다. 역시, 조 원장님은 광동의 브레인!



 


또 한 가지 반가운 소식으로는 기력이 저하돼 매번 누워서 치료 받으셨던 어르신께서는 지난 의료봉사 시 두 차례 받으셨던 뜸치료가 큰 도움이 돼, 많이 기운을 차리셨다며 일어나 앉아계셔서 저희도 무척 기뻤답니다.



그리고 이미 잘 정리돼 있었지만 소망쉼터를 더욱 반짝반짝 빛내기 위해 청소를 도와드렸습니다. ^^

 




의료봉사 및 청소가 끝난 후 소망쉼터 식구들과 함께 한 컷!


한 분 한 분 정성을 다해 진료해주신 조지원 원장님과 오랜 시간 손발을 맞춰온 덕에 옆에서 원활한 진료를 도왔던 엄지혜 선생님과 혈압을 재 드리고 이날 봉사 진행을 잘 이끌어주신 김선구 차장님, 그리고 틈틈이 소망쉼터 식구들에게 말벗도 되어드리고 적극적으로 봉사지원을 도와준 김민주 선생님 모두 멋져요!

잠깐 머무른 것 같았는데도 시간이 눈 깜짝할 새 흘러갔을 만큼, 이제는 더 친숙하고 편안해진 소망쉼터.
늘 진심으로 환영해주시고 배웅해주시는 덕분에 그 따뜻한 마음을 두둑이 받아갑니다.

기력이 저하되기 쉬운 여름철, 활기차게 잘 보내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또 뵈어요!


 


공지사항

진료 안내

02) 2222.4888

* 내원 전, [진료시간 자세히보기]를 통해
  각 진료과의 진료 시간표를 확인한 후에
  내원해주시기 바랍니다.

간편 상담 예약

d41d8cd98f붉은색 글씨를 차례로 입력해주세요.

[자세히 보기]
[ 자세히 보기 ]

빠른상담

d41d8cd98f붉은색 글씨를 차례로 입력해주세요.

자세히 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