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광동병원
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공지사항

광동한방병원, 강남장애인복지관과 함께한 사랑나눔 의료봉사
  • 작성자 : 광동한방병원
  • 작성일 : 2017.04.28 11:32:04

안녕하세요~ 광동한방병원입니다! :D
광동한방병원은 지난 21일 강남장애인복지관에서 몸이 불편하신 장애인분들을 위해 혈압을 측정하고 한방 진료를 제공해드리는 의료봉사를 다녀왔습니다.

광동한방병원 사회공헌팀의 중심인 진단검사실의 김선구 차장님! 그리고 김명윤 주치의 선생님, 행정지원부의 박상욱 차장님, 외래간호팀에 계신 간호 선생님까지! 따사로운 봄 햇살이 내리쬐는 오후에 출발했습니다!




살랑살랑 봄바람 부는 4월, 유쾌한 의료봉사 나들이


도착해서 올라가는 1층 엘리베이터앞 게시물에 `광동한방병원과 함께하는 한방검진`이라는 문구가 저희를 반겨주었습니다 ^^



우리 광동의 주치의 김명윤 선생님은 22분의 장애인분들께서 각각 통증을 호소하신 부위에 침과 약침, 부항 등을 놓아드리며 치료를 진행했습니다. 한 분 한 분 맞춤 진료를 해드리느라 정말 수고가 많으셨답니다! 옆에서 손발맞춰 도움 주신 외래간호팀의 간호 선생님도 수고하셨어요!





그리고 김선구 차장님께서는 참석해주신 분들의 혈압을 재드리며, 건강한 생활습관에 대한 코칭을 해드렸습니다. 





광동한방병원의 젠틀맨! 행정지원부의 박상욱 차장님께서는 거동이 불편한 분들이 이동하시기 편하도록 직접 부축해드리기도 하고, 안내를 잘 해주셔서 의료봉사가 더욱 수월하게 진행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광동한방병원과의 특별한 인연



10여년이 넘는 특별한 인연! 
약 10년 전 처음 광동한방병원에 입원하신 뒤로 쭉 그 인연을 이어온 이 환자분께서는 김선구 차장님과도 무척 막역한 사이라고 하셨습니다. 진료를 받는 와중에도 인상 한 번 찌푸리지 않고 도란도란 즐거이 담소를 나누시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  오랜 지기인 두 분의 아름다운 미소를 담고자 기념사진 한 컷!






22분의 한방진료가 모두 끝난 후, 강남장애인복지관 정문 앞에서 삼삼오오 모여 단체컷 찰칵!

이날 봉사가 더욱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강남장애인복지관 가족사례지원팀과 광동 가족, 그리고 진료받으셨던 분들의 훈훈한 미소를 담아보았습니다. 다들 따뜻하게 맞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인사를 드리고 나서는 찰나, 복지관 직원분께서 장애인의 날에 손수 만드신 누룽지스낵과 양말, 
그리고 기념품을 건네주셔서 뜻밖의 큰 선물에 또 한 번 감사했습니다. 우리 또 만나요!


광동한방병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봉사와 환원의 기회를 행복하게 이어가겠습니다.



공지사항

진료 안내

02) 2222.4888

* 내원 전, [진료시간 자세히보기]를 통해
  각 진료과의 진료 시간표를 확인한 후에
  내원해주시기 바랍니다.

간편 상담 예약

d41d8cd98f붉은색 글씨를 차례로 입력해주세요.

[자세히 보기]
[ 자세히 보기 ]

빠른상담

d41d8cd98f붉은색 글씨를 차례로 입력해주세요.

자세히 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