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광동병원
본문바로가기 주요메뉴바로가기

공지사항

광동한방병원 2016 사랑의 나눔장터 / 송년의 밤 행사 성료
  • 작성자 : 광동한방병원
  • 작성일 : 2016.12.28 10:41:34

안녕하세요~ 광동한방병원 블로그지기 인사드립니다!
다들 따뜻한 연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

광동에서는 지난 주 목요일 연말을 맞아 사랑의 나눔장터 및 송년회가 열렸습니다.
사랑의 나눔장터란, 바로 광동 직원들이 직접! 내놓은 애장품을 서로 교환하고 구매하는 바자회를 열고 이날 모인 수익금을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기부하기 위해 열린 행사인데요,


자, 그럼 웃음과 즐거움이 넘쳤던 사랑의 나눔장터, 그 유쾌한 현장 속으로 함께 떠나보실까요?




없는 것 빼고 다~있는 사랑의 나눔장터!



정오 12시에 장터 개장!
체중감량에 좋다는 운동기구 스테퍼부터 옷, 신발, 책, 밥솥, 향수, 그리고 식기세트까지 그야말로 없는 것 빼고 다~있었답니다!
수익금이 좋은 곳에 쓰인다고 하니 다들 본인이 아끼는 애장품들을 많이 내놓으셨어요~ 그 덕분에 장터가 더 흥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만져보고, 입어보고! 장터 이모저모


구매하기에 앞서 입어보고 만져보고 직접 체험하기까지~!
꼼꼼하게 확인해보고 다들 원하는 물품과 가격을 적어서 쪽지함에 넣어주셨습니다,
그리고 장터 마감 후 쪽지함을 개봉해, 같은 물품을 선택한 분들 중 가장 높은 가격을 쓴 분들 우선순위로 판매가 됐답니다.

이날의 결과는 어떻게 되었냐구요? 물론, 완판이지요~!


`광동한방병원 2016 송년의 밤` 그리고 이어지는 `사랑의 나눔장터 경매`!


사랑의 나눔장터에 내놓은 기증품 중, 인기가 많은 물품들은 이날 저녁 `광동한방병원 2016 송년의 밤` 행사에서 경매에 올랐습니다!
이날 행사의 진행은 최서용 본부장님께서 수고해주셨습니다 :) 미끄러지듯 술~술~ 원활히 진행을 잘 해주신 덕에 곳곳에서 웃음꽃이 만발했답니다~



사랑의 나눔장터 경매! 그 치열했던 순간


송년의 밤에서 열린 `사랑의 나눔장터 경매`에서는 특별히 선정된 물품인 만큼, 여기저기서 손을 번쩍 번쩍 들고 경매금액을 외쳐주셨고, 분위기는 더욱 무르익었답니다. 경매로 선정된 물품의 기증자분들이 한 분 한 분 나와서 직접 설명해주셔서 더욱 흥미진진했습니다.  전 부장님의 약술&로또에서부터 이 본부장님의 고급 와인, 최 원장님의 멋진 선글래스, 이사장님이 손수 키우신 화분, 그리고 조 본부장님의 고급호텔 뷔페 식사권까지! 총 14개가 경매에 올랐는데, 제각기 훌륭한 물건들이었기에 모두 인기절정이었답니다!


특히, 최고가에 올랐던 경매품은 바로!

 

 

이경남 부장님의 백하수! 였습니다~
오랜 시간 숙성돼 향과 맛이 일품인데다, 몸에도 좋기로 유명하다는 백하수!
이경남 부장님이 개인적으로 무척이나 아끼는 주류를 어렵게 꺼내놓으셨는데요,
백하수는 무려 40만원!에 판매가 되었답니다.
너도나도 경매금액을 외치다가 이사장님께서 통 크게 40만원에 낙찰받으셨는데요,
이날 낙찰받은 백하수는 즉시 자리에서 개봉해 전직원이 함께 나눠 마셨답니다.
(백하수의 풍미는 정말 기가 막혔습니다!)


그 후 이사장님 및 원장단 분들의 연말 인사가 이어진 후 다함께 맛있는 저녁을 먹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마무리되었습니다. 



바자회 콘셉트의 나눔장터는 올해 처음 마련한 행사였는데, 다들 기꺼이 애장품을 내어주시고 열렬히 호응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또한, 재미있는 행사를 통해 광동 가족 서로 서로 자유로이 소통할 수 있어 좋았고, 그를 통해 뜻깊은 곳에 도움의 손길을 건넬 수 있어 그야말로 일석이조의 시간이었습니다.
(벌써부터 2017년도 사내행사가 무척 기다려지는군요!!)


다들 한 해 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고, 다가오는 2017년도 잘 부탁드립니다 ^^
언제나처럼 서로 소통하고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내년에도 힘차게 달려보아요!
광동한방병원 가족 여러분 모두 파이팅!




공지사항

진료 안내

02) 2222.4888

* 내원 전, [진료시간 자세히보기]를 통해
  각 진료과의 진료 시간표를 확인한 후에
  내원해주시기 바랍니다.

간편 상담 예약

d41d8cd98f붉은색 글씨를 차례로 입력해주세요.

[자세히 보기]
[ 자세히 보기 ]

빠른상담

d41d8cd98f붉은색 글씨를 차례로 입력해주세요.

자세히 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