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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 전체를 바라보는 근본적인 치유

환자 한분 한분에게 정성을 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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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접수안내

광동한방병원을 이용하시는 동안 의료진 및 직원에 대한 격려와 칭찬할 점이 있으시거나 혹은 불편사항 또는 개선해야 할 점이 있다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보다 향상된 진료와 의료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진심을 다해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여러분의 작은 목소리에도 세심하게 귀 기울이는 광동한방병원이 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 접수방법

전화 : 02-2222-4888 / 팩스 : 02-2222-4811
인터넷 : 광동한방병원 홈페이지(www.ekwangdong.co.kr) > 예약&상담 > 고객의 소리
우편 :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612, 광동한방병원 CS간호부
건의함 : 각층 대기실에 있는 "고객의 소리함"을 이용해주세요.
직접 오시는 경우 : 본원 1층 원무과

고객의 소리 접수 프로세스

  • 1고객의 소리 접수
  • 2내용 분석
  • 3처리부서 지정 및 고객문의 해결
  • 4처리결과 안내

고객의 소리에 접수된 내용은 관할부서 및 파트장에게 최단시간내에 전달됩니다.
광동한방병원을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분들의 이야기에 항상 열린 자세로 귀 기울이며, 광동한방병원은 더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 - 게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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